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국내 겨울 온천 & 찜질방 힐링 BEST 3

국내 여행

by 잡지식창고 2019. 12. 11. 22:03

본문

안녕하세요!

요즘 날씨가 매우 추워지고 있는 데 생각나는 곳! 

따뜻하게 힐링하러 가고싶어지는 곳! 

바로 온천 이죠! 

제가 지금부터 이번 겨울 힐링하러 가면 좋을만한 국내 온천&스파 BEST 3을 알려드릴게요,

실내 풀 배경

파라다이스 스파 도고

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! 

최상급 온천수가 좋기로 손꼽히는 곳인데요 ㅎㅎ

온천과 스파 ,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있어서 

남녀노소 어른들 또한 다들 좋아하는 곳이랍니다. 

체질별 도움이 되는 스파장소가 따로 있어 재미 있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 

위치 : 충남 아산시 도고면 도고 온천로 176

야외 풀 배경 

리솜 포레스트 해브나인 힐링 스파

리조트의 80%가 숲으로 둘러싸여있는 리솜 포레스트 스파! 

위치가 해발 600m에 위치해 있어 공기도 좋고 풍경도 좋은 곳이랍니다. 

스파 시설은 성인용 , 패밀리용 , 야외 노천스파 등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. 

가족들과 혹은 연인들과 온천 여행으로 가기에는 제격이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

위치 : 충북 제천시 백운면 금봉로 365

실내 배경 

스파 인 가든파이브

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서 인기남매 건나블리가 다녀간 곳! 

무려 2천여 평 넓은 공간으로 많은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 

더욱 놀기 좋은 곳으로 추천 드립니다 ㅎㅎ

찜질방 , 영화관 , 책방 등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. 

야경도 시간 되시면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!

서울 송파구 충민로 10 가든파이브 TOOL동, 10층

'국내 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겨울 여행지 : 맛집부터 경치까지 일석이조  (0) 2021.12.16
여름하면 수상레저!!  (0) 2019.07.18
이번 여름 계곡추천!  (0) 2019.07.16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